미프진 후기

11주 복용했어요

작성자
작성일
2024-08-31 09:36
조회
5968
일정이 많아 미루다가 10주쯤에 구매해서 복용했습니다
2세트 4일간에 복용하고 오늘은 2주째 되서 병원 다녀왔습니다
초음파검사로 태아가 배출됬다고 하셨고 자궁이 깨끗하다고 하셨어요
처음엔 긴가민가 하면서 복용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편하게 진행했어요
주변에 누구에게도 알리지않고 혼자서도 해결할수 있고
상담사분이 즉답으로 대응해줘서 안심하고 복용할수 있었습니다
주변에 원하는분이 있으면 꼭 추천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전체 1,08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85
New 말해뭐해요
ㅎㅈㅅ | 2026.06.13 | 추천 0 | 조회 7
ㅎㅈㅅ 2026.06.13 0 7
1084
New 후기
| 2026.06.13 | 추천 0 | 조회 7
2026.06.13 0 7
1083
찐찐 후기글
비밍리야 | 2026.05.30 | 추천 0 | 조회 68
비밍리야 2026.05.30 0 68
1082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쥬비 | 2026.05.20 | 추천 0 | 조회 96
쥬비 2026.05.20 0 96
1081
다들 힘내세요
SOO | 2026.04.25 | 추천 0 | 조회 319
SOO 2026.04.25 0 319
1080
6주차 후기
구매자 | 2026.04.24 | 추천 0 | 조회 308
구매자 2026.04.24 0 308
1079
6주차 구체적으로 후기적어요
ㅏㅓ | 2026.04.24 | 추천 0 | 조회 335
ㅏㅓ 2026.04.24 0 335
1078
10-11주 후기 (조금 길어요!)
ㅈㅇ | 2026.04.20 | 추천 0 | 조회 365
ㅈㅇ 2026.04.20 0 365
1077
6주차 후기
ㅇㅎ | 2026.04.20 | 추천 0 | 조회 310
ㅇㅎ 2026.04.20 0 310
1076
6주차 후기
김** | 2026.04.18 | 추천 0 | 조회 368
김** 2026.04.18 0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