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후기
작성자
ㅊㅅㅎ
작성일
2025-12-14 14:53
조회
1266
병원에서 6주3일 확인했구요 남친이랑 상의후 바로 약 시켰습니다 전 밤늦게 새벽시간쯤 약 복용했어요 2번째 약 복용하고 먹고 한 시간동안은 쿡쿡 쑤시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잠 좀 자다가 4시 좀 넘어서 아파서 깼어요 깨서 화장실 들락날락 하면서 설사만 계속 하더라고요 그때 피가 나오는 구나 알았어여 ㅜㅜ 그리고 6시쯤 다시 잠을 자고 10시쯤 일어나서 화장실 다녀왔는데 오버나이트 5시간만에 다 젖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물컹한 게 나오는 느낌이 들었어요….. 지금 배는 언제 아팠냐는 듯이 아픈 게 사라졌어요! 그후 추가로 검붉은 덩어리들이 젤리처럼 나왔습니다 임신증상이 사라진걸 보면 진행은 잘된것 같습니다 그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는 꼭 피임잘할거예요
전체 1,085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1085 |
말해뭐해요
ㅎㅈㅅ
|
2026.06.13
|
추천 0
|
조회 27
|
ㅎㅈㅅ | 2026.06.13 | 0 | 27 |
| 1084 |
후기
이
|
2026.06.13
|
추천 0
|
조회 23
|
이 | 2026.06.13 | 0 | 23 |
| 1083 |
찐찐 후기글
비밍리야
|
2026.05.30
|
추천 0
|
조회 82
|
비밍리야 | 2026.05.30 | 0 | 82 |
| 1082 |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쥬비
|
2026.05.20
|
추천 0
|
조회 104
|
쥬비 | 2026.05.20 | 0 | 104 |
| 1081 |
다들 힘내세요
SOO
|
2026.04.25
|
추천 0
|
조회 324
|
SOO | 2026.04.25 | 0 | 324 |
| 1080 |
6주차 후기
구매자
|
2026.04.24
|
추천 0
|
조회 320
|
구매자 | 2026.04.24 | 0 | 320 |
| 1079 |
6주차 구체적으로 후기적어요
ㅏㅓ
|
2026.04.24
|
추천 0
|
조회 344
|
ㅏㅓ | 2026.04.24 | 0 | 344 |
| 1078 |
10-11주 후기 (조금 길어요!)
ㅈㅇ
|
2026.04.20
|
추천 0
|
조회 377
|
ㅈㅇ | 2026.04.20 | 0 | 377 |
| 1077 |
6주차 후기
ㅇㅎ
|
2026.04.20
|
추천 0
|
조회 321
|
ㅇㅎ | 2026.04.20 | 0 | 321 |
| 1076 |
6주차 후기
김**
|
2026.04.18
|
추천 0
|
조회 381
|
김** | 2026.04.18 | 0 | 38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