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프진 후기

고맙습니다

작성자
ㄱㅁ
작성일
2024-10-13 18:29
조회
4853
처음 임신인거알았을때 많이 불안했는데 약 구매전부터 복용후까지 항상친절하시고 답장도 매우 빠르게해주셔서 안심이되었습니다 녹여먹는 복용30분까지는 아팠지만 삼키고나서는 생리통같은 통증이 다여서 한숨자고 일어났더니 배출한번하고 한 두시간후 배출또했습니다 무엇보다 친절하고 자세한데 답장도빨라서 안심이된것같습니다. 통증도 약녹여먹을때 이후로는 크게 아프지않았습니다
전체 1,08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995
8주차복용
하하 | 2025.05.11 | 추천 1 | 조회 3357
하하 2025.05.11 1 3357
994
6주차 후기(약간 김)
흐엉 | 2025.05.02 | 추천 0 | 조회 3419
흐엉 2025.05.02 0 3419
993
6주차 후기
6주차 후기 | 2025.05.01 | 추천 1 | 조회 3346
6주차 후기 2025.05.01 1 3346
992
후기
7주복용 | 2025.04.30 | 추천 0 | 조회 3278
7주복용 2025.04.30 0 3278
991
7주차
ㄱㄴㄷㄹ | 2025.04.15 | 추천 0 | 조회 3445
ㄱㄴㄷㄹ 2025.04.15 0 3445
990
7주차 후기
ㅜㅜㅜㅡ | 2025.04.12 | 추천 0 | 조회 3432
ㅜㅜㅜㅡ 2025.04.12 0 3432
989
6주3일차 후기
. | 2025.04.08 | 추천 1 | 조회 3544
. 2025.04.08 1 3544
988
정말 막막하고
ㅈㅇ | 2025.04.06 | 추천 0 | 조회 3579
ㅈㅇ 2025.04.06 0 3579
987
8주차 복용. 꼭 읽어주세요
. | 2025.04.03 | 추천 0 | 조회 3690
. 2025.04.03 0 3690
986
6주4-5일 후기
ㅇㅅㅇ | 2025.04.02 | 추천 0 | 조회 3743
ㅇㅅㅇ 2025.04.02 0 3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