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차 후기
작성자
ㅜㅜㅜㅡ
작성일
2025-04-12 13:36
조회
3432
임신을 알게 된 건 3주4일차쯤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해본 임테기에서 흐린 두줄을 보고 구매하게 됐습니다.
병원을 가서 아기집을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이라 말씀 드리니
6주차 이후에 복용을 하라고 하셔서 약은 미리 구매해두고 먹는 걸 미루고 있었습니다.
6주차 이후부터 입덧이 너무 심해서 하루에 3-4번 이상 계속 토를 하고 힘들어하다가 7주차에 약을 복용 했습니다.
첫 날 큰 알약을 먹고 난 후에도 계속 입덧 증상이 사라지지 않아서 유산이 안 되는 거 아닌가 하는 불안감도 있었지만
첫 날에는 별 다른 증상이 없다고 하셔서 참았습니다
이틀 차에 4개알약을 혀 밑에 녹여 먹었고 직후에는 아랫배가 살짝 아픈 정도? 참을만하여 잠이 들었습니다 먹고나서 2시간 정도 뒤부터 배가 너무 아팠고 피가 나오기 시작 했습니다
그 후에 작은 응혈이 한번 나오고 지금은 계속 피만 나오는 상태입니다.
한숨 푹 자고 일어나니까 신기하게 입덧이 사라진 상태입니다
유산이 잘 된 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다시 또 구매하는 일이 없게 조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병원을 가서 아기집을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이라 말씀 드리니
6주차 이후에 복용을 하라고 하셔서 약은 미리 구매해두고 먹는 걸 미루고 있었습니다.
6주차 이후부터 입덧이 너무 심해서 하루에 3-4번 이상 계속 토를 하고 힘들어하다가 7주차에 약을 복용 했습니다.
첫 날 큰 알약을 먹고 난 후에도 계속 입덧 증상이 사라지지 않아서 유산이 안 되는 거 아닌가 하는 불안감도 있었지만
첫 날에는 별 다른 증상이 없다고 하셔서 참았습니다
이틀 차에 4개알약을 혀 밑에 녹여 먹었고 직후에는 아랫배가 살짝 아픈 정도? 참을만하여 잠이 들었습니다 먹고나서 2시간 정도 뒤부터 배가 너무 아팠고 피가 나오기 시작 했습니다
그 후에 작은 응혈이 한번 나오고 지금은 계속 피만 나오는 상태입니다.
한숨 푹 자고 일어나니까 신기하게 입덧이 사라진 상태입니다
유산이 잘 된 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다시 또 구매하는 일이 없게 조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1,085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1065 |
후기입니다
꿀꾸우우울
|
2026.01.27
|
추천 0
|
조회 986
|
꿀꾸우우울 | 2026.01.27 | 0 | 986 |
| 1064 |
6~7주차 후기입니다
음
|
2026.01.25
|
추천 1
|
조회 1017
|
음 | 2026.01.25 | 1 | 1017 |
| 1063 |
부작용 있었지만 잘 유산된 케이스 입니다
뱡
|
2026.01.19
|
추천 0
|
조회 1158
|
뱡 | 2026.01.19 | 0 | 1158 |
| 1062 |
후기입니다
쁍
|
2026.01.17
|
추천 0
|
조회 973
|
쁍 | 2026.01.17 | 0 | 973 |
| 1061 |
얼른 드셨으면 좋겠어요
ㅇㅇ
|
2026.01.15
|
추천 0
|
조회 1116
|
ㅇㅇ | 2026.01.15 | 0 | 1116 |
| 1060 |
6주 후기
행복
|
2026.01.14
|
추천 0
|
조회 1062
|
행복 | 2026.01.14 | 0 | 1062 |
| 1059 |
6주차 후기
ㅇㅇㅇ
|
2026.01.14
|
추천 0
|
조회 1094
|
ㅇㅇㅇ | 2026.01.14 | 0 | 1094 |
| 1058 |
7~8주 정도 후기
뀰
|
2026.01.14
|
추천 1
|
조회 1088
|
뀰 | 2026.01.14 | 1 | 1088 |
| 1057 |
6주후기 남깁니다
ㅎㄹ
|
2026.01.12
|
추천 0
|
조회 1109
|
ㅎㄹ | 2026.01.12 | 0 | 1109 |
| 1056 |
후기
@@
|
2026.01.06
|
추천 0
|
조회 1075
|
@@ | 2026.01.06 | 0 | 107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