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프진 후기

6 주차 정도예요

작성자
뽀뿌
작성일
2025-01-11 12:05
조회
4478
제가 임신을 하고 6 주 차 정도에 지웠어요 상담사 님 말씀대로 진통제 먹고 구토 억제제 먹으니깐 첫째날에는 아무 고통이 없었고 일상 생활이 가능했어여 그냥 콕콕 거리는 정도였어요 둘째날에 참을 수 있는 고통이었어요 배출 되고 나면 점점 고통도 사라지고 그러는 것 같아요 진짜로 물을 많이 마셔야 되는 것 같아여 그래야 배출도 잘되고 그러는 것 같아여! 그리고 제가 모르는 것들이 있어서 설명도 엄청 많이 하고 그랬는데 진짜 친철하게 답변해 주시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을 엄청 잘해 주셨어여 그리고 배출이 되고 나서도 어떤 음식들을 먹어야 하며 몸 관리를 잘해야 하는지 제대로 알려 주셨어요
전체 1,083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43
후기
ㅡㄷ | 2025.11.17 | 추천 0 | 조회 1376
ㅡㄷ 2025.11.17 0 1376
1042
병원에서 자연유산 되었다고 햇어요. 수술하지마세요
병원갔다 왔어요 | 2025.11.17 | 추천 0 | 조회 1589
병원갔다 왔어요 2025.11.17 0 1589
1041
후기
.. | 2025.11.07 | 추천 0 | 조회 1560
.. 2025.11.07 0 1560
1040
후기
ㅇㅇ | 2025.11.02 | 추천 0 | 조회 1495
ㅇㅇ 2025.11.02 0 1495
1039
후기
maqi | 2025.11.02 | 추천 0 | 조회 1523
maqi 2025.11.02 0 1523
1038
절대 사기 아니에요
녹차 | 2025.10.26 | 추천 0 | 조회 1685
녹차 2025.10.26 0 1685
1037
후기입니다
| 2025.10.19 | 추천 0 | 조회 1738
2025.10.19 0 1738
1036
후기
. | 2025.10.17 | 추천 0 | 조회 1678
. 2025.10.17 0 1678
1035
후기
ㅣㅣㅣㅣ | 2025.10.16 | 추천 0 | 조회 1723
ㅣㅣㅣㅣ 2025.10.16 0 1723
1034
후기
ㅇㅇ | 2025.10.13 | 추천 0 | 조회 1692
ㅇㅇ 2025.10.13 0 1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