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주차 정도예요
작성자
뽀뿌
작성일
2025-01-11 12:05
조회
4478
제가 임신을 하고 6 주 차 정도에 지웠어요 상담사 님 말씀대로 진통제 먹고 구토 억제제 먹으니깐 첫째날에는 아무 고통이 없었고 일상 생활이 가능했어여 그냥 콕콕 거리는 정도였어요 둘째날에 참을 수 있는 고통이었어요 배출 되고 나면 점점 고통도 사라지고 그러는 것 같아요 진짜로 물을 많이 마셔야 되는 것 같아여 그래야 배출도 잘되고 그러는 것 같아여! 그리고 제가 모르는 것들이 있어서 설명도 엄청 많이 하고 그랬는데 진짜 친철하게 답변해 주시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을 엄청 잘해 주셨어여 그리고 배출이 되고 나서도 어떤 음식들을 먹어야 하며 몸 관리를 잘해야 하는지 제대로 알려 주셨어요
전체 1,083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1043 |
후기
ㅡㄷ
|
2025.11.17
|
추천 0
|
조회 1376
|
ㅡㄷ | 2025.11.17 | 0 | 1376 |
| 1042 |
병원에서 자연유산 되었다고 햇어요. 수술하지마세요
병원갔다 왔어요
|
2025.11.17
|
추천 0
|
조회 1589
|
병원갔다 왔어요 | 2025.11.17 | 0 | 1589 |
| 1041 |
후기
..
|
2025.11.07
|
추천 0
|
조회 1560
|
.. | 2025.11.07 | 0 | 1560 |
| 1040 |
후기
ㅇㅇ
|
2025.11.02
|
추천 0
|
조회 1495
|
ㅇㅇ | 2025.11.02 | 0 | 1495 |
| 1039 |
후기
maqi
|
2025.11.02
|
추천 0
|
조회 1523
|
maqi | 2025.11.02 | 0 | 1523 |
| 1038 |
절대 사기 아니에요
녹차
|
2025.10.26
|
추천 0
|
조회 1685
|
녹차 | 2025.10.26 | 0 | 1685 |
| 1037 |
후기입니다
ㅠ
|
2025.10.19
|
추천 0
|
조회 1738
|
ㅠ | 2025.10.19 | 0 | 1738 |
| 1036 |
후기
.
|
2025.10.17
|
추천 0
|
조회 1678
|
. | 2025.10.17 | 0 | 1678 |
| 1035 |
후기
ㅣㅣㅣㅣ
|
2025.10.16
|
추천 0
|
조회 1723
|
ㅣㅣㅣㅣ | 2025.10.16 | 0 | 1723 |
| 1034 |
후기
ㅇㅇ
|
2025.10.13
|
추천 0
|
조회 1692
|
ㅇㅇ | 2025.10.13 | 0 | 169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