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프진 후기

7주 후기 작성 후 병원 다녀옴

작성자
ㅇㅇ
작성일
2024-12-26 11:02
조회
4822
12월 18일 19일 약 복용 후 일주일째인 오늘 병원 다녀왔는데
아기집이 자연 배출 됐다고 유산이라고 하시네요
물 하루에 2리터씩 먹고 했더니 잘 배출됐나봐요
지금은 출혈도 많지 않고 잔재물이 남아있는게 많지 않아서 따로 소파수술은 안해도 된다고 하네요

다들 물 많이드시고 몸 조리 잘하시고 힘내세요!
전체 1,083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33
구매 후기!
ㄷㅂ | 2025.10.13 | 추천 0 | 조회 1758
ㄷㅂ 2025.10.13 0 1758
1032
후기
익명 | 2025.10.06 | 추천 0 | 조회 1701
익명 2025.10.06 0 1701
1031
후기
. | 2025.10.04 | 추천 0 | 조회 1836
. 2025.10.04 0 1836
1030
걱정하실 분들을 위해서
괜찮아요 | 2025.10.02 | 추천 0 | 조회 1977
괜찮아요 2025.10.02 0 1977
1029
복용 후기
ㅇㅇㅇ | 2025.09.29 | 추천 0 | 조회 1861
ㅇㅇㅇ 2025.09.29 0 1861
1028
후기
kaka | 2025.09.24 | 추천 0 | 조회 1788
kaka 2025.09.24 0 1788
1027
후기
H | 2025.09.18 | 추천 0 | 조회 1896
H 2025.09.18 0 1896
1026
후기
ㅇㅇ | 2025.09.16 | 추천 0 | 조회 1943
ㅇㅇ 2025.09.16 0 1943
1025
후기글
ㅇㄹ | 2025.09.15 | 추천 0 | 조회 1954
ㅇㄹ 2025.09.15 0 1954
1024
후기
| 2025.09.14 | 추천 0 | 조회 1927
2025.09.14 0 1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