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프진 후기

6주차!̆̈!̆̈ 후기글

작성자
ㅎㅎㅎ
작성일
2020-12-09 14:07
조회
7307
처음 약 먹었을때는 괜찮았고 두번째 혀밑에 넣는 약 먹을때 오한이 조금 있었는데 심한 복통은 없었습니당 상담해주시는분도 귀찮았을텐데 답변도 엄청 친절하고 빠르게 잘해주셨고 중절수술보다 비용도 싸고 안전하고 지금은 건강하게 일상생활 중입니다 ~ 졍말 믿고 먹어도되는 약 구입처같아요~
전체 1,08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75
6주차 복용 후기
김**** | 2021.05.23 | 추천 5 | 조회 9767
김**** 2021.05.23 5 9767
174
6주차 후기(태아 크기 2주차)
익명 | 2021.05.23 | 추천 3 | 조회 8437
익명 2021.05.23 3 8437
173
6-7주 후기
. | 2021.05.22 | 추천 1 | 조회 7518
. 2021.05.22 1 7518
172
6주 후기
ㄱㅇㄹ | 2021.05.20 | 추천 3 | 조회 6938
ㄱㅇㄹ 2021.05.20 3 6938
171
복용 후기
나리 | 2021.05.20 | 추천 1 | 조회 7987
나리 2021.05.20 1 7987
170
걱정하지말고 빨리 먹어요~ 4주차후기
♡유♡ | 2021.05.17 | 추천 4 | 조회 8889
♡유♡ 2021.05.17 4 8889
169
방금 병원에서 유산확인받고왔습니다
ㅂㅈㄱㅅ | 2021.05.12 | 추천 2 | 조회 7542
ㅂㅈㄱㅅ 2021.05.12 2 7542
168
반신반의 했었는데 진짜였네요..
꽃띠 | 2021.05.11 | 추천 1 | 조회 7419
꽃띠 2021.05.11 1 7419
167
4주차 입니다
콩콩이 | 2021.05.11 | 추천 3 | 조회 7098
콩콩이 2021.05.11 3 7098
166
많은 도움되었습니다
ㅇㅈ | 2021.05.11 | 추천 2 | 조회 7903
ㅇㅈ 2021.05.11 2 7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