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프진 후기

감사한 마음에 몇자 적습니다

작성자
jj
작성일
2021-02-02 19:29
조회
9224
평소와 달리 잠이 쏟아지고, 몸이 으슬으슬 추운데 생리예정일이 일주일이 지나도록 소식이 없어서 혹시나하고 임테기를 해보니 역시나 임신이었습니다. 고열이 나서 독한 감기약을 많이 복용하기도 했고, 가족계획 상 지금은 낳을 수 없어서 남편과 상의하고 바로 5~6주차에 미프진을 복용했습니다. 친절하게 상담 해 주시고, 알려주신 그대로 따라했더니 생각보다 복통이나 구토가 심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생리통보다는 약간 더 아팠지만 참을만한 정도였어요. 각자 몸상태나 컨디션 따라서 차이는 있으실 것 같습니다. 4알 작은약 복용전에 진통제와 구토억제제를 꼭 드시기를 저도 권해드립니다. 그때그때 상담 해 주시고 제가 모르거나 미처 생각지 못한 부분까지 세심히 챙겨주셔서 정품이 아니거나 사기일거란 의심이 전혀 들지 않았어요. 혹시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더 고민하시지말고 더 늦기전에 신속히 진행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하혈이 멈추면 임테기 또 해보고 병원가서 검사를 받아보려합니다. 지금은 초기임신증상들도 사라지고 입맛도 돌아와서 금방 회복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미프진 분들께 감사한 마음에 일부러 후기글을 남기고 갑니다.
전체 1,08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75
6주차 복용 후기
김**** | 2021.05.23 | 추천 5 | 조회 9767
김**** 2021.05.23 5 9767
174
6주차 후기(태아 크기 2주차)
익명 | 2021.05.23 | 추천 3 | 조회 8437
익명 2021.05.23 3 8437
173
6-7주 후기
. | 2021.05.22 | 추천 1 | 조회 7518
. 2021.05.22 1 7518
172
6주 후기
ㄱㅇㄹ | 2021.05.20 | 추천 3 | 조회 6938
ㄱㅇㄹ 2021.05.20 3 6938
171
복용 후기
나리 | 2021.05.20 | 추천 1 | 조회 7987
나리 2021.05.20 1 7987
170
걱정하지말고 빨리 먹어요~ 4주차후기
♡유♡ | 2021.05.17 | 추천 4 | 조회 8889
♡유♡ 2021.05.17 4 8889
169
방금 병원에서 유산확인받고왔습니다
ㅂㅈㄱㅅ | 2021.05.12 | 추천 2 | 조회 7542
ㅂㅈㄱㅅ 2021.05.12 2 7542
168
반신반의 했었는데 진짜였네요..
꽃띠 | 2021.05.11 | 추천 1 | 조회 7419
꽃띠 2021.05.11 1 7419
167
4주차 입니다
콩콩이 | 2021.05.11 | 추천 3 | 조회 7098
콩콩이 2021.05.11 3 7098
166
많은 도움되었습니다
ㅇㅈ | 2021.05.11 | 추천 2 | 조회 7903
ㅇㅈ 2021.05.11 2 7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