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프진 후기

4알 먹고난후 고비가 옵니다

작성자
ㅇㅇㅇㅇㅇㅇ
작성일
2020-09-16 21:53
조회
8778
5알 2set 약을받고 첫날 둘쨋날 큰알을 먹었을때는 괜찮았습니다
한시간정도 뒤에 약간의 피가나왔고 불안하여 카톡했는데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불안해하지 않으셔도된다고 고맙게 일일히 설명해주십니다
평소에 생리통도 심하지않고 주기도 규칙적이라 괜찮을줄알고 진통제 구비안해놨었습니다
세쨋날 4알 혀밑에넣고 녹여서 약을먹고 누워있는데 한 시간정도뒤부터 통증이 시작되었습니다 평소에 생리통도 없던 저에겐 처음 느껴보는 고통이었습니다
진통제를 급하게 사다줘서 먹고누워있다보니 괜찮았습니다
피도 엄청나오고 덩어리가 많이 나왔습니다
네쨋날 같은 방법으로 4알 혀밑에 넣고 녹여서 먹었습니다
세쨋날과 같은 통증이 올까봐 진통제도 미리먹고 걱정했는데 통증이 전혀 없었습니다
이상해서 물어보니 4일차 먹는 작은알약은 통증이 없을거라고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7주5일차에 약을 먹었고 1주일 되었습니다
피곤하고 미식거림이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습니다
가슴통증은 임신 호르몬이 사라지듯이 조금씩 사라진다고 설명 해주십니다
다음주에 병원에가서 확인 해볼려고 합니다
전체 1,08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55
진짜예요
| 2021.04.25 | 추천 3 | 조회 7259
2021.04.25 3 7259
154
6주차
ㅆㅇ | 2021.04.23 | 추천 1 | 조회 7268
ㅆㅇ 2021.04.23 1 7268
153
후기
. | 2021.04.21 | 추천 1 | 조회 6875
. 2021.04.21 1 6875
152
걱정하지말고
후기 | 2021.04.19 | 추천 3 | 조회 8763
후기 2021.04.19 3 8763
151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피해자 | 2021.04.19 | 추천 2 | 조회 8307
피해자 2021.04.19 2 8307
150
미프진 5주 후기
| 2021.04.18 | 추천 1 | 조회 9803
2021.04.18 1 9803
149
4주차 후기
ㅎㅇㅎ | 2021.04.15 | 추천 2 | 조회 7807
ㅎㅇㅎ 2021.04.15 2 7807
148
4주차 후기
감사합니다 | 2021.04.14 | 추천 1 | 조회 8196
감사합니다 2021.04.14 1 8196
147
처음 찾아보고 구매한곳이라 ...
ㅎㅁㅈ | 2021.04.12 | 추천 1 | 조회 6931
ㅎㅁㅈ 2021.04.12 1 6931
146
6주차 후기
.. | 2021.04.12 | 추천 2 | 조회 7276
.. 2021.04.12 2 7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