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프진 후기

6 주차 정도예요

작성자
뽀뿌
작성일
2025-01-11 12:05
조회
4600
제가 임신을 하고 6 주 차 정도에 지웠어요 상담사 님 말씀대로 진통제 먹고 구토 억제제 먹으니깐 첫째날에는 아무 고통이 없었고 일상 생활이 가능했어여 그냥 콕콕 거리는 정도였어요 둘째날에 참을 수 있는 고통이었어요 배출 되고 나면 점점 고통도 사라지고 그러는 것 같아요 진짜로 물을 많이 마셔야 되는 것 같아여 그래야 배출도 잘되고 그러는 것 같아여! 그리고 제가 모르는 것들이 있어서 설명도 엄청 많이 하고 그랬는데 진짜 친철하게 답변해 주시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을 엄청 잘해 주셨어여 그리고 배출이 되고 나서도 어떤 음식들을 먹어야 하며 몸 관리를 잘해야 하는지 제대로 알려 주셨어요
전체 1,08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86
6주차 간단후기
난닝9 | 2026.06.22 | 추천 0 | 조회 15
난닝9 2026.06.22 0 15
1085
말해뭐해요
ㅎㅈㅅ | 2026.06.13 | 추천 0 | 조회 123
ㅎㅈㅅ 2026.06.13 0 123
1084
후기
| 2026.06.13 | 추천 0 | 조회 115
2026.06.13 0 115
1083
찐찐 후기글
비밍리야 | 2026.05.30 | 추천 0 | 조회 169
비밍리야 2026.05.30 0 169
1082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쥬비 | 2026.05.20 | 추천 0 | 조회 192
쥬비 2026.05.20 0 192
1081
다들 힘내세요
SOO | 2026.04.25 | 추천 0 | 조회 407
SOO 2026.04.25 0 407
1080
6주차 후기
구매자 | 2026.04.24 | 추천 0 | 조회 407
구매자 2026.04.24 0 407
1079
6주차 구체적으로 후기적어요
ㅏㅓ | 2026.04.24 | 추천 0 | 조회 437
ㅏㅓ 2026.04.24 0 437
1078
10-11주 후기 (조금 길어요!)
ㅈㅇ | 2026.04.20 | 추천 0 | 조회 474
ㅈㅇ 2026.04.20 0 474
1077
6주차 후기
ㅇㅎ | 2026.04.20 | 추천 0 | 조회 414
ㅇㅎ 2026.04.20 0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