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차 후기
작성자
ㅜㅜㅜㅡ
작성일
2025-04-12 13:36
조회
3546
임신을 알게 된 건 3주4일차쯤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해본 임테기에서 흐린 두줄을 보고 구매하게 됐습니다.
병원을 가서 아기집을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이라 말씀 드리니
6주차 이후에 복용을 하라고 하셔서 약은 미리 구매해두고 먹는 걸 미루고 있었습니다.
6주차 이후부터 입덧이 너무 심해서 하루에 3-4번 이상 계속 토를 하고 힘들어하다가 7주차에 약을 복용 했습니다.
첫 날 큰 알약을 먹고 난 후에도 계속 입덧 증상이 사라지지 않아서 유산이 안 되는 거 아닌가 하는 불안감도 있었지만
첫 날에는 별 다른 증상이 없다고 하셔서 참았습니다
이틀 차에 4개알약을 혀 밑에 녹여 먹었고 직후에는 아랫배가 살짝 아픈 정도? 참을만하여 잠이 들었습니다 먹고나서 2시간 정도 뒤부터 배가 너무 아팠고 피가 나오기 시작 했습니다
그 후에 작은 응혈이 한번 나오고 지금은 계속 피만 나오는 상태입니다.
한숨 푹 자고 일어나니까 신기하게 입덧이 사라진 상태입니다
유산이 잘 된 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다시 또 구매하는 일이 없게 조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병원을 가서 아기집을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이라 말씀 드리니
6주차 이후에 복용을 하라고 하셔서 약은 미리 구매해두고 먹는 걸 미루고 있었습니다.
6주차 이후부터 입덧이 너무 심해서 하루에 3-4번 이상 계속 토를 하고 힘들어하다가 7주차에 약을 복용 했습니다.
첫 날 큰 알약을 먹고 난 후에도 계속 입덧 증상이 사라지지 않아서 유산이 안 되는 거 아닌가 하는 불안감도 있었지만
첫 날에는 별 다른 증상이 없다고 하셔서 참았습니다
이틀 차에 4개알약을 혀 밑에 녹여 먹었고 직후에는 아랫배가 살짝 아픈 정도? 참을만하여 잠이 들었습니다 먹고나서 2시간 정도 뒤부터 배가 너무 아팠고 피가 나오기 시작 했습니다
그 후에 작은 응혈이 한번 나오고 지금은 계속 피만 나오는 상태입니다.
한숨 푹 자고 일어나니까 신기하게 입덧이 사라진 상태입니다
유산이 잘 된 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다시 또 구매하는 일이 없게 조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1,086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1086 |
6주차 간단후기
난닝9
|
2026.06.22
|
추천 0
|
조회 17
|
난닝9 | 2026.06.22 | 0 | 17 |
| 1085 |
말해뭐해요
ㅎㅈㅅ
|
2026.06.13
|
추천 0
|
조회 124
|
ㅎㅈㅅ | 2026.06.13 | 0 | 124 |
| 1084 |
후기
이
|
2026.06.13
|
추천 0
|
조회 116
|
이 | 2026.06.13 | 0 | 116 |
| 1083 |
찐찐 후기글
비밍리야
|
2026.05.30
|
추천 0
|
조회 169
|
비밍리야 | 2026.05.30 | 0 | 169 |
| 1082 |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쥬비
|
2026.05.20
|
추천 0
|
조회 192
|
쥬비 | 2026.05.20 | 0 | 192 |
| 1081 |
다들 힘내세요
SOO
|
2026.04.25
|
추천 0
|
조회 407
|
SOO | 2026.04.25 | 0 | 407 |
| 1080 |
6주차 후기
구매자
|
2026.04.24
|
추천 0
|
조회 407
|
구매자 | 2026.04.24 | 0 | 407 |
| 1079 |
6주차 구체적으로 후기적어요
ㅏㅓ
|
2026.04.24
|
추천 0
|
조회 437
|
ㅏㅓ | 2026.04.24 | 0 | 437 |
| 1078 |
10-11주 후기 (조금 길어요!)
ㅈㅇ
|
2026.04.20
|
추천 0
|
조회 476
|
ㅈㅇ | 2026.04.20 | 0 | 476 |
| 1077 |
6주차 후기
ㅇㅎ
|
2026.04.20
|
추천 0
|
조회 414
|
ㅇㅎ | 2026.04.20 | 0 | 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