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주차 후기
작성자
후기후기
작성일
2025-06-30 16:44
조회
2883
안녕하세요!! 4~5주차에 임테기로 임신확인되어서
병원을 가야하나 어쩔주 모르고있었는데 전부터 미프진이라는 약품을 알고있어서 이곳에서 주문을 했어요!!
상담사님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별 의심없이 결제했구요
도착해서 받았는데 제가 좀 빨리 발견한터라
좀 더 기다렸다 복용했습니다(그래도 안내해주신것보다 1-2일 일찍 복용함,,ㅎ) 예민한터라 입덧증상도 너무 심하고 근무하는데에도 지장이 가다 보니 오래 기다릴순 없겠더라구요 ㅠ
첫날 큰 알약을 복용하게되는데 제가 바보같이 입덧증상이 있는데도 구토억제제 약을 안먹어서 하루죙일 속안좋아서 좀 고생했어요 ㅋㅋ ㅠㅠ 그거외엔 별 증상 없었고 다음날에 진통제랑 구토억제제 미리 복용하고 4알을 30분동안 혀로 녹여먹었는데 먹자마자 하혈을 시작했어요 그러고 나서 물로 다 삼키고 하혈하다보니 급 피로해져서 깜빡 잠이들었는데 복통과 핏덩어리 배출이 3번정도?? 되었습니다! 정상적으로 유산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이제는 몸관리 열심히해서 다시 원래의 일상으로 돌아가고자해요!!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도 고민하지마시고 믿어보셔도될것같아요 여자의 몸은 소중하니까요ㅠ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병원을 가야하나 어쩔주 모르고있었는데 전부터 미프진이라는 약품을 알고있어서 이곳에서 주문을 했어요!!
상담사님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별 의심없이 결제했구요
도착해서 받았는데 제가 좀 빨리 발견한터라
좀 더 기다렸다 복용했습니다(그래도 안내해주신것보다 1-2일 일찍 복용함,,ㅎ) 예민한터라 입덧증상도 너무 심하고 근무하는데에도 지장이 가다 보니 오래 기다릴순 없겠더라구요 ㅠ
첫날 큰 알약을 복용하게되는데 제가 바보같이 입덧증상이 있는데도 구토억제제 약을 안먹어서 하루죙일 속안좋아서 좀 고생했어요 ㅋㅋ ㅠㅠ 그거외엔 별 증상 없었고 다음날에 진통제랑 구토억제제 미리 복용하고 4알을 30분동안 혀로 녹여먹었는데 먹자마자 하혈을 시작했어요 그러고 나서 물로 다 삼키고 하혈하다보니 급 피로해져서 깜빡 잠이들었는데 복통과 핏덩어리 배출이 3번정도?? 되었습니다! 정상적으로 유산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이제는 몸관리 열심히해서 다시 원래의 일상으로 돌아가고자해요!!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도 고민하지마시고 믿어보셔도될것같아요 여자의 몸은 소중하니까요ㅠ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 1,086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1086 |
6주차 간단후기
난닝9
|
2026.06.22
|
추천 0
|
조회 22
|
난닝9 | 2026.06.22 | 0 | 22 |
| 1085 |
말해뭐해요
ㅎㅈㅅ
|
2026.06.13
|
추천 0
|
조회 126
|
ㅎㅈㅅ | 2026.06.13 | 0 | 126 |
| 1084 |
후기
이
|
2026.06.13
|
추천 0
|
조회 117
|
이 | 2026.06.13 | 0 | 117 |
| 1083 |
찐찐 후기글
비밍리야
|
2026.05.30
|
추천 0
|
조회 170
|
비밍리야 | 2026.05.30 | 0 | 170 |
| 1082 |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쥬비
|
2026.05.20
|
추천 0
|
조회 193
|
쥬비 | 2026.05.20 | 0 | 193 |
| 1081 |
다들 힘내세요
SOO
|
2026.04.25
|
추천 0
|
조회 408
|
SOO | 2026.04.25 | 0 | 408 |
| 1080 |
6주차 후기
구매자
|
2026.04.24
|
추천 0
|
조회 407
|
구매자 | 2026.04.24 | 0 | 407 |
| 1079 |
6주차 구체적으로 후기적어요
ㅏㅓ
|
2026.04.24
|
추천 0
|
조회 437
|
ㅏㅓ | 2026.04.24 | 0 | 437 |
| 1078 |
10-11주 후기 (조금 길어요!)
ㅈㅇ
|
2026.04.20
|
추천 0
|
조회 477
|
ㅈㅇ | 2026.04.20 | 0 | 477 |
| 1077 |
6주차 후기
ㅇㅎ
|
2026.04.20
|
추천 0
|
조회 414
|
ㅇㅎ | 2026.04.20 | 0 | 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