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프진 후기

이거 가지고 될까 했던 분들

작성자
ㅎㄴ
작성일
2020-11-10 21:30
조회
10645
저는 5주차때 임신인 걸 알아서 급히 미프진 약을 구입하게
됐어요. 처음에는 과연 이 약으로 될까? 이거 부작용만 있고
사실 안떨어면 어떡하지.. 하고 고민했었지만 우선 내가
기댈 수 있던 게 미프진이 유일했으니까 바로 상담을 요청했었어요
상담을 하면서 친절하게 주의사항과 복용방법 알려주시고
하나하나 사소한 거 제가 물어봐도 다 친절하게 답변도 주시고..
감사했지만 솔직히 약이 오기전까진 다 믿진않았어요ㅠㅠ
세상이 약간 무섭긴 하니까요
근데 이틀도 안되서 약이 도착했고 6주차때 복용을 해야 효과가
있다하여 일주일 뒤인 오늘 먹었어요
우선 약은 다섯개로 큰 약 하나 작은 약 네개 이렇게 있었는데
어제 23시 40분에 큰 알 하나 먹구 다음 날 퇴근하고 16시에 4알을
복용했는데 4알은 녹이면서 먹어야해서 그게 좀 곤욕이였어요
알약이 녹으면서 가루가 되니까 자꾸 헛구역질 나오구ㅜㅜ 맛은 처음엔
아무맛이 안났지만 점점 30분이 되갈수록 쓰고 우엑.. 아무튼 어찌저찌
30분동안 녹여서 물이랑 같이 마셨고 그 뒤로 5분도 안돼서 통증이 오더니
전 2시간동안 거의 배를 붙잡으며 울고 뒹굴었어요ㅠㅠㅠ
통증유무는 케바케라곤 하지만 전 생리통이란 게 있던 사람이 아니라서
이번에도 안아프지 않을까 했는데 진짜... 정말 아파요...
그때 진통제를 미리 먹었다면 덜 아파했겠지만 바보같이 늦게 먹어서ㅜㅜ
아무튼 두시간 동안 핫팩이랑 진통제로 연명하면서 배 붙잡고 뒹굴이다가
화장실 가고 싶은 반응이 와서 가보니 설사와 함께 피가 나오더라구요
그때부턴 그렇게 아프진 않고 약간 사르르 아팠어요 한시간 좀 자다가 배고파서
죽 먹고 소변이 마려워 화장실을 갔더니 액체가 아닌 무언가 나오더라구요
확인해보니 태낭이였고 다행히도 유산이 되어서..
사진 찍어서 상담카톡에 보내고 확인까지 받고서야 끝났구나..하면서
그대로 엎드려서 엉엉 울었어요..
확실히 효과는 있네요 아프긴 하지만 ㅠㅠ
상담해주시는 분도 시간이 이르던 늦던 답장 빠르게 해주시고 너무나 감사합니다... 다신 이런 상황 안만들거지만 그래도 만약에 또 이런 상황이 생긴다면
다시 찾을 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모두
전체 1,08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86
6주차 간단후기
난닝9 | 2026.06.22 | 추천 0 | 조회 9
난닝9 2026.06.22 0 9
1085
말해뭐해요
ㅎㅈㅅ | 2026.06.13 | 추천 0 | 조회 123
ㅎㅈㅅ 2026.06.13 0 123
1084
후기
| 2026.06.13 | 추천 0 | 조회 115
2026.06.13 0 115
1083
찐찐 후기글
비밍리야 | 2026.05.30 | 추천 0 | 조회 168
비밍리야 2026.05.30 0 168
1082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쥬비 | 2026.05.20 | 추천 0 | 조회 192
쥬비 2026.05.20 0 192
1081
다들 힘내세요
SOO | 2026.04.25 | 추천 0 | 조회 407
SOO 2026.04.25 0 407
1080
6주차 후기
구매자 | 2026.04.24 | 추천 0 | 조회 407
구매자 2026.04.24 0 407
1079
6주차 구체적으로 후기적어요
ㅏㅓ | 2026.04.24 | 추천 0 | 조회 437
ㅏㅓ 2026.04.24 0 437
1078
10-11주 후기 (조금 길어요!)
ㅈㅇ | 2026.04.20 | 추천 0 | 조회 474
ㅈㅇ 2026.04.20 0 474
1077
6주차 후기
ㅇㅎ | 2026.04.20 | 추천 0 | 조회 414
ㅇㅎ 2026.04.20 0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