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프진 후기

6주차!̆̈!̆̈ 후기글

작성자
ㅎㅎㅎ
작성일
2020-12-09 14:07
조회
7382
처음 약 먹었을때는 괜찮았고 두번째 혀밑에 넣는 약 먹을때 오한이 조금 있었는데 심한 복통은 없었습니당 상담해주시는분도 귀찮았을텐데 답변도 엄청 친절하고 빠르게 잘해주셨고 중절수술보다 비용도 싸고 안전하고 지금은 건강하게 일상생활 중입니다 ~ 졍말 믿고 먹어도되는 약 구입처같아요~
전체 1,08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86
6주차 간단후기
난닝9 | 2026.06.22 | 추천 0 | 조회 30
난닝9 2026.06.22 0 30
1085
말해뭐해요
ㅎㅈㅅ | 2026.06.13 | 추천 0 | 조회 127
ㅎㅈㅅ 2026.06.13 0 127
1084
후기
| 2026.06.13 | 추천 0 | 조회 121
2026.06.13 0 121
1083
찐찐 후기글
비밍리야 | 2026.05.30 | 추천 0 | 조회 171
비밍리야 2026.05.30 0 171
1082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쥬비 | 2026.05.20 | 추천 0 | 조회 194
쥬비 2026.05.20 0 194
1081
다들 힘내세요
SOO | 2026.04.25 | 추천 0 | 조회 411
SOO 2026.04.25 0 411
1080
6주차 후기
구매자 | 2026.04.24 | 추천 0 | 조회 414
구매자 2026.04.24 0 414
1079
6주차 구체적으로 후기적어요
ㅏㅓ | 2026.04.24 | 추천 0 | 조회 444
ㅏㅓ 2026.04.24 0 444
1078
10-11주 후기 (조금 길어요!)
ㅈㅇ | 2026.04.20 | 추천 0 | 조회 481
ㅈㅇ 2026.04.20 0 481
1077
6주차 후기
ㅇㅎ | 2026.04.20 | 추천 0 | 조회 415
ㅇㅎ 2026.04.20 0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