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프진 후기

5-6주차 약복용했습니다.

작성자
김지민
작성일
2021-03-29 10:26
조회
8088
생리를 몇 일동안 하지 않길래 임테기를 해봤더니 임신이었고 불안한 맘에 임테기를 몇 개를사서 해본지 모르겠네요..
부정하고싶었지만 받아들이고, 병원에서 수술은 못하겠다 싶었고 유산약이라는걸 알게되서 불안했지만 괜찮을 것 같아서 주문하고 이틀도 안되서 받아보았어요.
그리고 6주차때 먹는게 제일 좋다고 하셔서 주말에 복용법대로먹었구요.. 새벽이든 낮이든 불안한맘에 카톡으로 계속 질문했는데 그즉시 답변을 해주셨어요..
그리고 이틀째 약을 먹을때는 배가 엄청 아팠고 속도 울렁거리고 식은땀 막 흘리고 어쩔줄 몰라서 토하고 대변도 나오고그래서 변기에 계속 앉아있다가 1시간정도 지나서 배위에 핫팩 올려놓은채로 거의 실신하다시피 잠에들었네요...
한시간정도 있다가 깨어났는데 서서히 통증은 많이 가라앉더라구요.. 그뒤로 너무 허기져서 미역국해서 먹었고 새벽에 약을 먹었는데 하나하나 다 여쭤봣어요.. 토는 해도 되는지 괜찮은건지.. 지금 너무 힘든데 어찌해야하는지.. 즉시즉시 답변해주셔서 그래도 마음에 안정이 왔었어요...
그뒤로 화장실가서 소변보거나 변기이 앉아있으면 피가 주르륵하면서 나오는데 그때 살덩어리같은 조그만 무언가가 떨어지더라구요. 사진 보내드렸더니 유산 잘 진행 됬다고 해주셨고 유산후에 주의사항까지 안내받고 이렇게 후기를 씁니다..
병원은 못가겠고.. 약복용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불안해하지마시고 여기서 주문하셔도 되겠어요.. 저는 평소에는 생리통이 없는편이라서 통증이 더 심하게 느껴졌던것 같지만.. 진통제 없었으면 어찌 참았을까 싶네요... 부디 잘 마무리하시고.. 후에 몸조리도 잘 하세요.
전체 1,086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86
6주차 간단후기
난닝9 | 2026.06.22 | 추천 0 | 조회 28
난닝9 2026.06.22 0 28
1085
말해뭐해요
ㅎㅈㅅ | 2026.06.13 | 추천 0 | 조회 127
ㅎㅈㅅ 2026.06.13 0 127
1084
후기
| 2026.06.13 | 추천 0 | 조회 120
2026.06.13 0 120
1083
찐찐 후기글
비밍리야 | 2026.05.30 | 추천 0 | 조회 170
비밍리야 2026.05.30 0 170
1082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쥬비 | 2026.05.20 | 추천 0 | 조회 193
쥬비 2026.05.20 0 193
1081
다들 힘내세요
SOO | 2026.04.25 | 추천 0 | 조회 410
SOO 2026.04.25 0 410
1080
6주차 후기
구매자 | 2026.04.24 | 추천 0 | 조회 410
구매자 2026.04.24 0 410
1079
6주차 구체적으로 후기적어요
ㅏㅓ | 2026.04.24 | 추천 0 | 조회 441
ㅏㅓ 2026.04.24 0 441
1078
10-11주 후기 (조금 길어요!)
ㅈㅇ | 2026.04.20 | 추천 0 | 조회 479
ㅈㅇ 2026.04.20 0 479
1077
6주차 후기
ㅇㅎ | 2026.04.20 | 추천 0 | 조회 415
ㅇㅎ 2026.04.20 0 415